매쉬 설정
static ConstructorHelpers::FObjectFinder<USkeletalMesh> CharacterMeshRef(TEXT("/Script/Engine.SkeletalMesh'/Game/DownloadAssets/Primitive_Characters_Pack/Mesh/Primitive_01/Mesh_UE4/Full/SK_Primitive_Charater_01_01.SK_Primitive_Charater_01_01'"));
if (CharacterMeshRef.Object)
{
GetMesh()->SetSkeletalMesh(CharacterMeshRef.Object);
}
콜라이더 설정
GetCapsuleComponent()->InitCapsuleSize(42.f, 96.0f);
//GetCapsuleComponent()->SetCollisionProfileName(프로파일);
매쉬설정
GetMesh()->SetRelativeLocationAndRotation(FVector(0.0f, 0.0f, -100.0f), FRotator(0.0f, -90.0f, 0.0f));
GetMesh()->SetAnimationMode(EAnimationMode::AnimationBlueprint);
GetMesh()->SetCollisionProfileName(TEXT("NoCollision"));
'언리얼5 > 공부기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E 어빌리티 시스템 1_2 (정리) GS 입력시스템, AbilityTask (0) | 2024.03.30 |
---|---|
UE 어빌리티 시스템 1_1 (정리) ASC , GA TAG (2) | 2024.03.29 |
UE 콜리전 사용법 정리 (0) | 2024.03.27 |
UE 액터와 컴포넌트 이해 (0) | 2024.03.26 |
UE Ai Task Unreal C++에서 구현방법 (0) | 2024.03.24 |